본문 바로가기
엄마가쓰는일기

다빈 캠핑장 & 미류 상모수업 (2015.09.04)

by 미류맘 2018. 7. 30.
728x90

날 어디를 갔는가 찾아보았는데 다빈체험장이란 곳이었네요.

행사장에서는 도예체험, 사물놀이체험, 부채만들기, 계곡에서 물고기잡기 체험도 있다네요. 수영장도 있는 모양입니다.

식사는 시골밥상으로 나오고요. 생활공동체 협동조합이네요.

같은 양평이지만 저희 동네에서는 거리는 좀 되었습니다.
저희는 산림욕하고 점심먹고 돌아왔답니다.

협동조합에는 단체숙소도 있고 세미나 장소도 있습니다. 다녀와서도 무슨 일을 하는 곳인지 몰랐네요.

어디를 가나 몸풀기에 여념이 없는 엄마들입니다.

 

아이들하고 같이 가면 재미난 추억 만들고 올 수 있을 듯 합니다. 중학생 이상은 보이지 않았던 기억... 

다빈 다녀온 후에 미류 데리고 서울로 상모수업에 다녀왔네요.
어느날 TV에서 보았는지 상모를 돌리겠다고 엄마 힘들게 한 달을 서울로 출퇴근 시켰습니다.
결국 재료비만 쓰고 힘들다고 포기했지만요. 그 모습입니다.

서울 시내 주차 안되는 곳 극장에서 선생님이 가르쳐주셨는데 미안하기만 하네요.

728x90
반응형

댓글